블루미

본문 바로가기주메뉴 바로가기

블루미

일반형
HOME > 저온형 복사패널 > 일반형

글로벌 식품기업을 위한 힘찬 비상. 농심은 고객과 함께 세계를 향해 나아갑니다.

For the Global NO.1 Food Company Nongshim For the Global NO.1 Food Company Nongshim

기업이념

더 좋은 상품과 서비스로 보다 나은 삶을 위해 공헌한다.

보다 좋은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만족을 선도하며 이로써 내 외부 고객의 풍요로운 삶에 공헌하자는 의미입니다.

농심 3대 정신과 핵심가치

농심 3대 정신에 대한 설명
농심 3대 정신

개물성무(開物成務) + 농심철학(農心哲學) + 도연정신(道延精神)

농심을 창업하고 성장시킨 창조성과 개척의지를 핵으로 하는 개물성무(開物成務), 이웃과 더불어 내가 가진 좋은 것을 기꺼이 나누고 함께 행복하기를 추구하는 농심철학(農心哲學), 더 나은 세계를 열고자 부단한 혁신과 도전 의지, 꺼질 줄 모르는 열정이 함축된 도연정신(道延精神), 40여 년이 지난 지금까지 농심을 이끌고 있는 3대 정신(三大 精神)입니다. 농심은 3대 정신에 근간을 두고 지속적인 도전과 혁신으로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는 무한창조(無限創造), 시대정신에 부응하여 내외부 고객의 행복을 추구하는 고객행복(顧客幸福), 세계시장으로 통하는 최고의 기술과 지혜를 축적하는 최고장인 (最高匠人), 일에 대한 열정을 가지고 정도를 궁구하여 책임을 완수하는 주인의식 (主人意識)이라는 농심인의 4가지 핵심가치(核心價値)를 정립하였습니다. 농심은 3대 정신과 핵심가치로 내실을 다지고 기존의 사업영역인 식품사업, 해외사업뿐 아니라 신성장사업에서 지속적인 성장동력을 만들 계획입니다

비전 2015

농심의 2015년 3대 목표
비전2015 3대 목표

고객과 함께 건강과 행복을 추구하는 GLOBAL 식품기업

비전2015

  • 10개 파워 브랜드 확보
  • 매출 4조원 달성
  • 세전이익 5천억원 달성

농심은 2008년 1월 14일 새로운 도약을 위한 2015년 기업비전을 선포하고 기업정신, 핵심가치, 기업 중장기 목표 등을 새롭게 정립하였습니다. 농심은 창립 50주년이 되는 2015년에 매출 4조 원, 경상이익 5000억 원을 목표로 잡고, 달성을 위해 신규사업 및 해외사업분야로의 진출을 적극적으로 전개할 예정입니다. 농심은 ‘Do Dream World Best’ 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고객과 함께 건강과 행복을 추구하는 글로벌 식품기업’이라는 비전을 가지고 있습니다. ‘Do Dream World Best’ 라는 농심의 꿈을 실현한다는 의미 외에 농심을 둘러싸고 있는 어려움과 고정관념 등을 두드려 깬다는 의미도 지니고 있습니다. 이 슬로건에 담긴 의미처럼 농심은 창의적인 기술과 마케팅으로 파워 브랜드를 창조, 육성하고 생명과 문화를 중시하는 한국 전통 식문화를 바탕으로 건강과 행복을 추구함으로써 비전 2015를 반드시 달성할 것입니다.